- D-30일 맞아 아름다운 선거로(路) 향한 힘찬 발걸음 -

[정치=LPN로컬파워뉴스] 이철규 기자 = 대전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늘 오후 3시 은행동 으능정이 스카이로드에서 오는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30일 앞두고 투표참여 홍보 슬로건을 청사 외벽에 래핑하고, ‘아름다운 선거로(路)’ 시작을 알리는 퍼포먼스를 개최한다.

이번 아름다운 선거를 선도하기 위해 청사 외벽에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홍보대사인 설현(걸그룹 AOA 멤버)의 얼굴과 함께 ‘아름다운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슬로건을 래핑하여, 이번 선거가 아름다운 선거가 되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시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로(路)’ 시작을 알리기 위해 ‘이웃음과 음악 친구들’의 HSP첼로 앙상블(김한옥, 김경하, 이지연, 한혜린, 류송이, 이호연)과 함께 자이언트 배너(길이 5.4M)에 박양준 서예가의 붓글씨와 박석신 화가의 꽃그림이 한데 어우러진 즉석 퍼포먼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양준 서예가는 인기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타이틀 이미지로, 박석신 화가는 ‘당신의 이름이 꽃입니다’라는 작품 활동으로 유명하며, 첼리스트 겸 예쁜 뇌 강사 이웃음씨는 Able감동연구소 대표, 대전팝스오케스트라 예술총감독, 대전대덕대학교 모델과 외래교수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