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홍준표 19대 대선 후보>

[정치=LPN로컬파워뉴스] 전동재 기자 = 월드한인총연합회(월드한총)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여의도 소재 자유한국당 4층 보도국실에서 해외동포 750만 중 진정나라를 격정하고 사랑하는 진성 보수들을 대표한 세계 각국 회장단들이 19대 자유한국당 대통령후보 홍준표 前경남도지사를 적극 지지하는 지지선언을 한다고 18일 SNS를 통해 밝혔다.

월드한총 공동대표 : 남문기, 배창준, 정재윤, 최창건, 조경구, 장홍근, 전민식, 문영달, 황일록, 마영애, 오성훈 등.

월드한인총연합회 공동대표 남문기 전미주한인회총연합회 총회장이 지지선언을 한다.

이날 현장을 LPN로컬파워뉴스 CH8.월드뉴스포털에서 미국유스트림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 중계한다.

<사진= 자유한국당 4층 기자회견장>

[홍준표 후보 지지 성명서]
 
오늘,  우리 750만 해외동포,특히 대한민국을 진정으로 걱정하고 사랑하는 진성 애국동포들은 조국 대한민국의 추락한 명예회복과 국정운영의 정상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유일한 대통령으로서, 적임자인 자유한국당 홍준표후보를 적극 지지함을 선포한다.

우리는 지금까지 국정전반을 농단하고 국민들과 조국의 미래를 암울하게  만들고자 하는 종북 좌파 무리들에게 절대로 대한민국을 넘겨 주어선 안된다고 결의한다. 

그러므로 나라를 사랑하는 우국충정의 마음을 모아 홍준표 후보에게 열렬한 지지를 보내는 바이다.
 
주변 열강국지도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수 있는 강한 리더쉽을 가진 후보,  배짱있게 당당히 우리의 주장을 펼칠 수 있는 후보,  그 이름 "홍준표"가  적임이지 않은가. 지난 한미 FTA 협상 때에도 그렇게 많은 비난을 혼자서 감당하면서 끝까지 우리의 뜻을 관철시켰던 의리의 후보, 그이름 "홍준표"가 아니었던가.  

거짓은 절대로 진실를 덮을 수 없다. 충신은 난세에 난다고 했다. 나라가 위기에 처할 때 마다 조국사랑의 정신으로 자신을 국민들 앞에 당당히 던졌고 준엄한 검증을 제대로 받은 후보 홍준표에게 우리의 한표를 기꺼이 모아야 한다.
 
조국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해외동포 애국민들의 한마음을 모아 홍준표후보를 적극 지지함을 명백히 밝히고자 한다.
 
대통령이 되어서 지금까지 대한민국의 명예를 실추시킨 국정농단의 공모자들을 발본색원하여 엄벌에 처해주길 바란다.  국가의 안보를 외면하고 사드배치를 반대하는 종북좌파들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소신을 굽히지 않았던 당신이야말로 진정한 애국자가 아니면 누가 애국자란 말인가. 
5월9일 반드시 승전보를 울려주길 바란다.
 
광장의 힘을 앞세워 국정을 농단한 주모자들이 북한의 주체사상에 물들어 국가를 전복시키려는 일련의 사태를 우리는 꾸준히 목도해 왔다. 촛불광풍을 불러일으키고 핵무장으로 5천만 대한민국 국민들을 죽음과 공포로 몰아가려는 저 북한괴뢰에게 금강산 관광이니, 개성공단 재개니 하는 거짓 공약을 남발하는 자들에게 뜨거운 역사적 심판이 있음을 보여 줘야 한다.
 
우리의 자랑스러운 후손들에게 전혀 검증되지 않은 좌익사상을 주입시키려는 전교조와 싸워 당당히 승리한 당신이야 말로 나라를 지켜나갈 힘이 있음을 750만 해외 동포 진성 애국민 모두는 이미 알고 있다.
 
국회는 국정문란의 주범이다. 국정농단을 방조하고 은폐해온 공범인 민주당과 국민의 당, 그리고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는 바른정당은 이번 대선을 통해 반드시 심판될  것이다.
 
해외 애국동포 진성 애국민 모두는 지금부터 대한민국을 우롱하고, 북한을 찬양하며, 자유대한민국을 송두리채 부정하려는 무리들과 탄핵사태를 일으킨 공모자들,  언론과 담합하여 국정농단을 기획하고 획책했던 주동자들을 징벌하기 위해서라도 이번 대선에서 반드시 홍준표후보가 승리하길 바란다.
 
이제 대한민국의 미래와 운명이 홍준표 후보에게 있음 인식하고, 제2의 대한민국의 영광된 부흥을 위해 남다른 조국애와 역사적 사명을 갖고 홍준표 후보의 승리의 그날까지 함께 할 것을 만천하에 천명하는 바이다. 
 
자유 대한민국 만세! 
홍준표후보 만세!

홍찍자!
■홍진표를
■찍어야ㅠ
■자유대한민국을 지킵니다.

월드한인총연합회 공동대표부

관련기사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