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화분 대표 사진
탁상용 화분 대표 사진

정성꽃배달이 가성비와 실용성을 겸비한 탁상용 화분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개업 선물 또는 사무실 및 가정 인테리어 용도로 완벽하며, 주문 즉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봄철 개업 시즌이 도래하며 많은 사람이 가게나 사무실 개업 준비에 분주하다. 그러나 이럴 때 고가의 관엽화분 선물은 오히려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에 정성꽃배달은 저렴하면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탁상용 화분을 선보이게 됐다. 이로써 고객은 어디에서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품격 있는 선물을 할 수 있게 됐다.

△뱅갈고무나무 △금전수 △스투키 △안스리움 △수채화고무나무 △몬스테라 △알로카시아 △콤팩타 △해피트리 등 인기 있는 식물들이 탁상용 화분으로 준비돼 있다. 국내 대부분 지역에서 3시간 내 배송 및 배송비 무료가 적용된다.

탁상용 화분 (https://jsflower.kr/%ed%99%94%eb%b6%84/%ed%83%81%ec%83%81%ec%9a%a9-%ed%99%94%eb%b6%84/)은 단순히 인테리어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기 정화 및 심신 안정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이런 효과로 직장인, 가게 주인 뿐만 아니라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이나 가게, 가정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하고 싶은 고객은 정성꽃배달의 관엽화분 제품을 이용하면 된다.

문의 전화 또는 정성꽃배달 웹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거나 주문할 수 있다.

정성꽃배달 소개

정성꽃배달은 꽃배달 전문 업체로, 다양한 상황과 필요에 따른 꽃 상품을 제공한다. 개업 화분, 인테리어 화분, 연인을 위한 꽃바구니, 꽃다발, 축하 화환, 근조 화환 그리고 어버이날을 위한 특별한 꽃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꽃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전화 한 통으로 주문하면 카카오톡을 통해 제품 선택부터 주문 처리까지 모든 과정이 간편하게 이뤄져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전국 700여 가맹 화원사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꽃 상품을 제공하며, 3시간 안에 전국 어디든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정성꽃배달은 품질과 서비스로 꽃배달 분야에서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업체다.

언론연락처:정성꽃배달 홍보대행 에스제이랩 강승재 문의전화 1533-70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