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웹드라마 시민배우 오디션 성황리 개최


- 수원시청에서 펼쳐진 시민배우 열전 -

 

[문화=LPN로컬파워뉴스] 홍석현 기자 = 수원시(시장 )는 오늘(21일) 시청에서 웹드라마에 출연할‘시민 배우 오디션’을 개최했다.


지난 20일 정오 마감 시까지 응시자는 140여명으로 당초 오디션 예정인원을 훌쩍 뛰어넘었고, 서류 심사를 거쳐 57명의 응시자가 오디션에 참가했다.

 

시민배우 오디션1 (1).JPG

 

오후 1시부터 5시간 여 가량 진행된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은 이번 웹드라마의 남녀 역할을 연기하는 지정연기와 함께 자유연기, 장기자랑 등을 통해 다양한 끼를 발산했다. 오디션에는 8세 어린이부터 76세 어르신까지 참여했고 학생, 교사부터 전문 배우, 아이돌 가수 등 직업도 다양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 4월, 첫번째 수원시 웹드라마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를 네이버 웹드라마를 통해 공개하고 아름다운 수원의 명소와 다양한 정책들을 소개한 바 있다”며 “‘2016 수원화성방문의 해’에 맞춰 올 연말 공개되는 수원시 두 번째 웹드라마에 대한 시민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에 부흥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웹드라마는 10분 내외의 짧은 드라마(4부작)로 9월부터 제작해 네이버 웹드라마로 10월~11월 동안 독점 선 공개 후 수원 iTV(http://tv.suwon.go.kr)를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홍석현 기자 hyun@ilpn.tv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