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자유통일을 이루는데 나서자! 호소-

<사진=허평환 전,기무사령관>

[독자칼럼=LPN로컬파워뉴스] 홍준용 기자 = LPN구독자 앵콜, 前국군기무사령관 허평환

자유통일국민연합 회장은 지난 23일 SNS를 통해 애국국민과 해외동포 여러분께 "이대로 가면 적화통일된다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자유통일을 이루는데 나서자! "고 호소했다.

호소 내용에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 해외동포 여러분 !

지금 여러분의 조국 대한민국은 통일 투쟁에서 북한에게 패배하여 이대로 가면 북한에게 적화통일 되고 우리국민 대다수가 죽임을 당하고 살아 남는 사람도 죽는것보다 못한 비참한 삶을 살아야하는 비극적 상황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70년간 같은 민족이 자본주의 자유대한민국과 공산주의 김일성 독제왕조체제로 분단되어 민족통일투쟁을 해 왔습니다.

북한은 김일성 공산독재왕조 체체로 적화통일한다는 것을 그들의 목표로 삼고 간첩을 내려 보내고 심리전을 전개하여 대한민국을 미국이 지배하는 미국식민지로 규정하고 우리민족끼리 힘을 합처 남조선에서 미제를 몰아내고 연방제통일을 하자는 북한 김일성의 적화통일사상을 전파해 왔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은 뚜렸한 통일목표 없이 잘사는 나라 민주화된 나라 만드는 데만 치중 했습니다.

그결과 대한민국은 북한보다 50배나 더 잘살고 자유로운 선거에 의해 권력이 창출되는 민주화된 훌륭한 나라가 되었으나

우리국민 절반 이상이 북한 김일성의 적화통일사상에 오염되어 대한민국을 미국 식민지라고 생각하고 미군 몰아내고 연방제통일을 하자고 하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선거를 통해 국민의 지지를 받아 대통령 국회의원 도지사 시장 군수 교육감되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학계 노동계 언론계 문화예술계 교육계 종교계등 국가 사회 전분야를 장악하여 이끌어가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그결과 대한민국은 태어나서는 안되는 재수없는 나라 미국식민지가 되어버렸습니다.

평생 민족해방운동에 투신했고 상해 임시정부 초대 대통령을 했으며 자유대한미국을 건국하고 김일성의 625불법 남침시 대한민국을 지켜낸 이승만 대통령이 민족을 분단시킨 민족반역자 독재자가 되어버렸습니다.

가난을 해결하고 조국근대화를 이룬 박정희 대통령은 민중을 수탈한 친일파 독재자가 되어버렸습니다.

무너진 자유대한민국의 정체성을 다시 세우고 자유통일을 이루려던 박근혜 대통령은 국정농단의 주범으로 몰려 탄핵받고 감옥소 가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자유대한민국 건국에 동참하고 625와 월남전에서 목숨걸고 싸워 자유대한민국을 지켰고 국민소득 2만5천불 세계10대 경제대국을 일군 보수우파 국민들은 민족을 분단시켰고 통일을 방해하는 수구꼴통 미제 앞잡이 반통일 세력이 되어버렸습니다.

반면 북한이 외세 개입 없는 민족주체국가가 되어버렸습니다.

쏘련군 앞잡이로 들어와 민족분단의 꼭두각시 노릇을 했고 625전쟁을 일으켜 수백만 동족을 죽게했으며 전 국토를 파괴시킨 6·26전범 김일성이 민족의 영웅 위대한 지도자로 떠받드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건국과 6·25전쟁 그리고 산업화 과정에서 북한 김일성 편에 서서 자유대한민국 건국과 번영 발전을 방해하고 파괴한 종북세력들이 존중받고 대우받고 행세하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북한 간첩과 그 후손들이 칭송받고 보상받고 국가유공자가 되어 연금받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북한간첩 잡은 대공요원들이 간첩들에게 조사를 받고 사람 취급 못받고 숨어사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제 간첩 잡는 국가 기능을 아예 없애버리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일제로 부터 우리를 해방시켜 주었고 쏘련과 중공과 김일성이 모의하여 일으킨 625불법남침시 우리를 구해주었으며 지금도 우리와 함께 우리를 지키는 우리의 유일한 동맹국인 미국이 민족분단의 원흉 반 통일세력이 되었고 몰아내어야하는 주적이 되어버렸습니다.

김일성을 앞세워 민족을 분단시켰고 6·25전쟁을 일으켜 민족을 파멸시킨 소련군이 해방군으로 칭송받고 625때 국군이 압록강까지 진격하여 자유통일을 목전에 두고 있을때 100만 대군을 투입하여 민족통일을 방해한 모택동과 중공군이 함께 싸운 해방군으로 칭송받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사상을 가진자들이 대한민국을 장악해 버렸고 우리국민 대다수가 이들이 옳다고 지지하고 따라가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남북 미북 정상회담을 앞둔 김정은이 노동당 전원대회를 개최하여 핵과 미사일 개발을 완료했기 때문에 더이상 실험을할 필요가 없다고 그래서 핵실험장을 폐쇄한다고 사실상 핵 보유국 선언을 했는 데도 청와대와 일부 정치권과 언론들은 마치 핵포기 선언이라도 한것처름 한반도에 평화가 온것처름 좋아하며 호들갑을 떠는 대한민국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정말 이대로 가면 북한에게 적화통일되고 우리 모두가 비극에 처하게 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도록 내버려두어서는 안됩니다.

우리의 자유대한민국을 반드시 지켜내야 합니다.

우리의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남북통일을 이루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지금 우리가 시급히 해야할 일은 다음과 같은 세가지입니다.

■하나는 우리국민들이 우리 자유대한민국의 5대 자유통일안보관으로 이념무장을 하여 사상전에서 북한에게 승리할 수 있어야하는 것입니다.

그 5대 자유통일안보관은

▲첫째, 올바른 정통성입니다.
대한민국은 태어나서는 안되는 재수없는 나라 미국식민지가 아니라 한민족 역사이래 최초로 국민 개개인의 자유와 인권과 풍요가 보장된 가장 훌륭한 나라다.

반면 북한은 주민들의 자유와 인권을 박탈하고 하루 세끼의 끼니도 해결하지 못하는 김일성 공산독재왕조체제다.

따라서 민족의 정통을 이어왔고 또 이어가야하는 나라는 북한이 아니라 우리 자유대한민국이라는 올바른 정통성에 대한 신념을 갖는 것입니다.

▲둘째, 올바른 통일관입니다.
통일은 해야하고 반드시 우리의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해야하며 절대로 북한 김일성 공산독재왕조체제나 남북 양체제를 인정하는 연방제통일을 해서는 안된다.

한미공조를 철저히하여 봉쇄와 제재와 압박을 통해 김정은을 레짐체인지 시키고 북한 김일성 체제를 없애버리고 북한을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로 개혁시켜 자유통일을 해야한다는 올바른 자유통일관을 갖는 것입니다.

▲셋째, 올바른 대북관입나다.
북한은 동족이지만 자유통일이 될 때까지는 우리의 적이다. 북한은 민족주체국가가 아니라 북한주민을 자유도 인권도 없이 억압하면서 굶겨 죽이는 김일성 공산독재왕조다.

북한핵은 통일되면 우리것이 되는것이 아니다. 유사시 미군 개입을 차단하여 무력적화통일을 하기위한 수단이고 미국을 대화로 끌여내어 평화협정을 체결하여 주한미군 몰아내고 적화통일을 하기위한 수단인 것이다.

북한핵은 어떤 대화나 협상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북한이 회담에 나오는 목적은 시간과 돈을 얻기위해 또 우리 내부를 이간하고 한미간을 이간하기 위한 것이다.

북한 핵은 자유통일을 이룰때 비로소 해결되는 것이다.

북한은 평소에는 우리를 함께 살아갈 동족이라고 하지만 전쟁이 나거나 우리가 적화통일되면 우리의 재산을 다 빼았고 죽이고 강제노역을 시킨다는 올바른 대북관을 갖는 것입니다.

▲넷째, 올바른 대미관입니다.
미국은 우리의 적이 아니다. 우리의 국토와 자유와 인권과 풍요를 우리와 함께 지키는 유일한 동맹국이고 친구다.

한미동맹 주한미군 한미연합사 체제를 꼭 지켜야 우리의 국토와 자유와 주권을 지킬 수 있고 자유통일을 이룰 수 있다는 올바른 대미관을 갖는 것입니다.

▲다섯째, 올바른 국방관입니다.
군을 소중히 생각하고 군인을 사랑하고 존중하며 군 복무를 자랑스럽게 생각해야하며 하루빨리 우리스스로 우리를 지킬 수 있는 자주국방력을 갖추어야 하고 북한핵이 해결되지 않은 데도 주한미군을 철수시키려면 우리도 핵무장을 해야한다는 확고한 국방관을 갖는 것입니다.

애국국민 여러분들이 먼저 이와같은 우리 자유대한민국의 5대자유통일안보관을 신념화하고 그것을 주변 모든 국민들에게 알리는 일에 저극 나서야 합니다.

둘은 애국국민들이 태극기를 들고 일어나 문재인 종북좌파 정권과 싸우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문재인 종북좌정권이 추진하는 연방제통일 개헌을 저지해야 합니다.

전시작전권전환을 막고 한미동맹 주한미군 한미연합사 체제를 확고히 지켜야 합니다.

미북 평화협정 체결과 미북 수교를 막아야 합니다.

핵과 생화학무기와 장사정포와 미사일과 대남적화통일목표등에 대한 확실한 포기가 없는 상태에서는 어떤 대북지원도 하지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한미공조를 철저히하여 김정은을 레짐체인지시켜 북한 김일성 공산 독재왕조체제를 제거시키고 자유통일을 이루도록 해야 합니다.

그러다 문재인 정권이 정말로 주한미군을 몰아내고 연방제통일을 추진하면 태극기를 들고 총 궐기하여 문재인 정권을 퇴진시켜야 합니다.

셋은 투표를 올바로 하여 주사파 출신 종북시민단체 출신 운동권 출신 직업정치인 출신 연방제통일 주장자등은 절대로 대통령 국회의원 교육감 자방자치단체장과 의원 시켜주지 말아야 합니다.

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태극기를 든 애국국민 여러분과 해외동포 여러분들뿐입니다.

권력있고 돈많은 사람들은 적화통일이 가까이 다가오면 해외로 도망갈 준비를 해놓고 나라야 어찌되건 아무 관심 없습니다.

힘없고 돈 없는 우리 서민 대중만 남아 김정은을 수령으로 모시고 비참하게 살아야 합니다.

집이 없어 전세나 셋방살이를 해도 빚이 있어도 살고 싶은 곳에서 살고 오가고 싶은곳 맘대로 오가고 먹고 싶은것 골라 먹고 자고 싶을때 자고 놀고 싶을때 놀 수 있고 매일 사워하고 가끔 목욕탕가고 대통령 욕 마음대로 하고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그렇지 못한 북한보다 훨씬 더 좋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설마하고 방관하는 것은 안일한 것이고 비굴한 것입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자식들을 죽음으로 불행으로 내모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5대자유통일안보관을 신념화하고 전파합시다.

태극기를 들고 일어나 싸웁시다.

투표를 올바로 합시다.

그리하여 자유대한미국을 지킵시다. 자유통일을 이룹시다.

김대중 노무현의 대북포용정책인 햇볓 정책이 우리에게 핵무기로 되돌아 왔듯이 문재인의 대북포용 정책인 한반도 운전대론과 연방제통일 정책은 적화통일로 되돌아온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이를 저지하는 투쟁에 우리 모두 나섭시다.

관련기사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