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LPN로컬파워뉴스] 홍준용 기자 = 지만의시스템 대표 지만원박사는 오늘(14일) 오전 12시 20분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 최근글에 ‘우리의 길, 우리의 희망’이라 다음과 같은 글을 올렸다.

1. 현황분석 : 대한민국은 1980년부터 5.18세력과 반-5.18세력으로 대립해 왔다. 5.18세력은 꾸준히 성장해 온 반면 ‘반-5.18세력’은 수세에 밀리고 한 때는 그 존재감 조차 상실해왔다. 반-5.18세력은 '지만원-500만야전군'의 끈질긴 연구결과가 나오고 최근 전두환 회고록이 여기에 가세하면서부터 다시 발아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발아는 연약한 새싹으로 시동된 것이 아니라 축적된 애국 잠재세력의 폭발로 시동되었다.

현시국은 5.18세력과 반-5.18세력의 대립이다 이는 늘 북한의 대남공작 역사책들이 한결 같이 표현한 ‘주체사상에 눈을 뜬 진보’와 ‘미국의 종노릇하는 보수반동’사이의 끝없는 투쟁 역사의 일환인 것이다. 5.18 세력은 반-대한민국 세력이고, 반-5.18세력은 대한민국 세력이다. 그동안 5.18세력은 대통령을 호령했고, 헌법을 무시했고, 국가 위에 군림했다. 그 결과 5.18세력은 지금 대한민국을 점령하고 점령군 사령관으로 반-민주적 무소불위의 권력을 남용하기 시작했다.

2. 정권을 장악한 5.18세력의 장기집권 시나리오 : 문재인이 인천공항 비정구직을 모두 정규직으로 전환하겠다고 공언했다. 이어서 모든 공기업 비정규직, 대기업 비정규직들이 연이어 정규직으로 전환된 것이다. 공무원 수가 대폭 늘어나고 공무원 봉급이 급상승될 모양이다. 은혜를 입은 모든 인력들이 다 문재인을 영웅시 할 것이다. 이들 모두는 민노총의 명령을 받을 것이며, 각자 5호 담당제의 세포조직을 만들 것이다. 이런 세포조직에 의해 다음의 모든 선거들은 빨갱이들이 통제하는 선거가 될 것이다. 마치 전라도에서처럼. 전라도는 5.18단체들에 의해 만들어진 5호 담당 세포조직들로 채워져 있다. 이들 세포조직에 의해 전라도에서는 98%의 집중 투표가 이루어지고 있다.

3. 우리의 운명 : 국민과 정권이 맞 붙어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박근혜의 예에서 보듯이 국민이 이긴다. 문재인 정권도 국민으로부터 도전을 받게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희망을 가지고 싸워야 한다.

4. 우리의 전략 : 문제인 정권은 민주화정권이고, 민주화의 성전은 5.18이다. 저들은 5.18을 너무 많이 팔았다. 그런데 그 5.18이 사기극임이 만천하에 드러났다. 5.18이 사기극이라는 것이 전 국민에 전파되고 계몽되는 바로 그 날 국민적 분노는 하늘을 찌를 것이고 문재인 정권은 비참하게 무너질 것이다 박근혜보다 더 처참하게...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