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 항일록 말레이시아 전 한인회장>

[말레이시아=LPN로컬파워뉴스] 황선동 특파원 = 월드한인총연합회(본부:말레시아 공동대표 황일록)가 산하에 언론사를 갖추고 대한민국 언론계의 바른 언론 창달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한국의 LPN로컬파워뉴스와 MOU를 맺기로 잠정적 결정을 내리고 타당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황 대표는 “가정 유선 케이블 TV가 아닌 시대와 편승한 고정형 인터넷 PC와 이동형 모바일이 결합된 뉴스포털 55개 채널을 보유하고 대한민국 LPN로컬파워뉴스(대표/발행인 홍준용)와 MOU가 채결되면 채널8번을 부여 받아 월드한인총연합회 이름을 딴 LPN-CH8.월드뉴스포털로 제호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했다.

황 대표는 또 “국·내외 한국 언론이 바른 언론을 창달을 하도록 세계 100개국이상의 한인회장 및 민주평통자문회의 지역 장들로 구성한다” 고 덧붙혔다.

LPN로컬파워뉴스은 인터넷 매체를 통한 인터넷 신문·생방송으로 컴퓨터와 SNS, 블로거, 트위트, 페이스북, 모바일, 웹과 연동시켜 신문뉴스를 문자, 그림, 사진이 어우러진 새로운 지면 형태로 볼 수 있게 하며, 메이저급 언론매체와 같이 채널 1번에서는 100% 실시간 동영상 뉴스를 서비스 하는 새로운 형태의 뉴스전문 인터넷 방송 설립을 목표를 두고 2013년 11월 인터넷 방송 및 정기간행물 허가청에 이름을 올렸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