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애는 인권이 아닙니다… 국민 뜻 모아 -

 

[종교=LPN로컬파워뉴스ㅣ정규세 기자 = 오는 11일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리는 동성애자 등의 퀴어축제의 맞불집회인 '서울광장 동성애 퀴어축제반대 국민대회'가 "동성애는 인권이 아닙니다"를 주제로 이날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덕수궁 대한문광장에서 개최됐다.

국내 대표 개신교 연합기관인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교회연합, 한국장로교총연합회로 구성된 한국교회총연합네트워크를 중심으로 30개 주요교단으로 구성된 기독교를 비롯한 불교, 천주교, 유교 등 종교단체와 학부모, 교육자, 탈동성애, 동성애반대 시민단체들은 "지난해에 이어 또 다시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동성애 퀴어축제가 서구의 타락한 성문화 동성애를 조장하는 것"이라며, 서울시의 퀴어축제 서울광장 사용승인의 부당함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1부 '기독교연합기도회', 2부 '국민대회'를 순서로 진행되는 국민대회를 준비했다.

이들 단체들은 “대한민국의 대표 광장인 서울광장이 성적일탈을 일삼는 동성애자들의 축제장소로 고착화 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고 밝혔다.

또 “동성애 축제가 확대되어 국제화 되어지는 것을 막아야 한다”며 “작년부터 동성애 축제가 국제화 추세로 발전하고 있고 인터넷 생중계를 시작했으며, 호주에서와 같이 TV방송에서 생중계를 하게 되면 동성애가 급속히 확산되어 몇 년 안에 호주와 같이 수십만 명이 모이는 국제적인 축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서울광장 동성애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기자회견을 마치고 순서자들이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수민 기자>

이들은 이번 국민대회 개최 취지로 “퀴어축제가 국민적 축제로 발전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며 “동성애 축제를 국제적으로 하는 나라들은 정부에서 예산을 지원하고 외국인 관광수입을 목적으로 동성애 축제를 활용하고 있는데 한국도 그렇게 되면 동성애 축제는 브라질과 같은 국민적인 축제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들 단체는 마지막으로 “향후 새로 선출될 서울시장에게 서울광장 사용승인을 함부로 승인하지 못하도록 메시지를 보내야 한다”며 “그러려면 동성애를 반대하는 국민들과 성도들이 유권자로서 압도적인 우세를 보여줘야 정부도 국회도 함부로 ‘동성애차별금지법’을 입법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KMS 한국인터넷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